전반기 고문회의 및 5월 회장단회의 개최
2024.05.10
조회수 1806
성우회는 5월 9일 로카우스 호텔에서 전반기 고문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는 고문님 10분(김진영, 이정린, 유삼남, 유재열, 이상무, 이수용, 이억수, 유효일, 이종옥, 이한호)과 임충빈 성우회장 등 제18대 회장단 전원이 참석하였다. 회의 순서는 회장단 소개, 성우회장 인사 말씀, 전반기 주요 업무 보고와 고견 청취, 오찬 순으로 진행하였다.
임충빈 성우회장은 회의에 참석해 주신 고문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고문님들께서 성우회 발전을 위해 이루어 놓으신 토대 위에 새롭게 출범한 회장단은 성우회의 창립목적과 취지에 부합되게 성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아울러 고문님들의 성원과 아낌없는 조언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렸다. 보고 후에는 고문님들의 고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통해 성우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향후 업무 수행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토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개최된 5월 회장단 회의에서는 4월에 추진한 주요 업무에 대한 성과를 분석하고 전반기에 계획된 호국보훈의 달 행사, 예비군 안보 교육 발전방안 세미나 등 주요 사업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특히, 성우회 회원 가입과 회비 납부 현황을 분석하고 적극적인 회원 가입 활동과 이에 대한 관심을 제고시키기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기하였다.
임충빈 성우회장은 토의에 제기된 의견들에 대해 회장단에서 관심을 가지고 성과있게 적극적으로 추진해 줄 것과 6월 13일에 계획된 호국보훈의 달 DMZ 도보 답사 행사는 많은 회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미리 공지할 것을 당부하였다.